이체수수료 No! 이체한도 No!NETELLER VIP 가입하기

현재 거래 기준가USD

₩ 1,420

자유게시판국내 최대 넷텔러 안전거래소

작성자 고도리도 조회352회 댓글6건

현직 육군 소령이 자기 차를 몰고 청와대 앞으로 돌진하려다 경찰에 검거됐다. 이 장교는 사고 당시 음주상태도 아니었는데도 검문에 불응하며 추적하던 경찰을 따돌리고 청와대로 돌진하려 했다. 

종로경찰서는 김아무개 육군 소령이 3일 밤 10시40분께 자신의 BMW 차를 몰고 서울 종로구 청와대 동문 앞을 돌진하려다 차단기에 부딪혀 검거했다고 밝혔다. 청와대로 들어가는 길에는 경찰이 차단기를 작동시켜 진입을 통제했다. 김 소령은 차단기에 부딪힌 뒤에도 재차 다른 곳으로 돌진하려다 다시 차단기에 부딪히는 소동을 일으켰다. 

경찰은 애초 김 소령이 삼청동 총리공관에서부터 검문에 불응하고 청와대 쪽으로 돌진하자 추적했고, 김 소령 차가 차단기에 걸리자 뒤쫓던 경찰차도 같이 부딪혀 안에 탄 경찰이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김 소령은 음주상태도 아니었다. 종로경찰서 강력계장은 4일 미디어오늘과 통화에서 “현직 군인 신분이기에 우리가 김 소령을 직접 조사하지는 않았지만 현장에서 측정 결과 음주는 안했다”고 밝혔다. 

종로서는 김 소령 신분을 확인한 뒤 곧바로 육군 헌병대로 사건을 넘겼다고 밝혔다. 

육군에 따르면 김 소령은 전직교육중이었다. 육군 공보과 장교는 “전직교육중이던 소령이 어제 22시30분께(경찰은 22시40분으로 설명) 청와대로 진입하려다 검거된 사건을 군 수사기관(헌병대)이 인계해 조사중”이라며 “전직교육이란 전역 전 전직지원센터에서 교육 받는 걸 말한다”고 설명했다. 

육군은 이밖에 확인해드릴 사안은 없다고 말했다. 기자는 조직적 인사불만인지, 처지 비관인지, 횡설수설했다는데 어떤지 등을 물었으나 이 장교는 “수사중이라 지금 단계에서 말씀드릴 게 없다. 조사가 완료되는데 시일이 필요하다. 조사 되는대로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해외축구님의 댓글

해외축구

?? 이유가 없잖아

휴지통님의 댓글

휴지통

진짜 이유가 없네 ㅋㅋㅋㅋㅋ

스북님의 댓글

스북

군인이 외제차도 타나..

울산남자님의 댓글

울산남자

뭐지 참군인인가 똥군인인가 헷갈리네

quann님의 댓글

quann

정신병은 아니겠지...

고독한님의 댓글

고독한

빠꾸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