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거래 기준가USD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어서 가입 인증을 할 수 없어요
내국인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본인 인증 자료확인 후에 가입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을 통해서는 비밀번호 변경만 가능합니다.
그 외의 정보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1:1문의를 통해서 변경 요청 하셔야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휴대폰 본인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탈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